이 사이트는 자바스크립트 없이 정상작동하지 않습니다.
혹시 상품 거래에 문제가 생기셨나요?
  • 1
    먼저 셀러에게 연락하여 쉽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요.
  • 2
    셀러와 대화해도 해결이 어렵다면, 크로켓 고객센터로 문의를 남겨주세요. 겪고 계신 문제 상황에 맞춰 도움을 드릴게요.
*에이스아메리칸화재해상보험(주) (CHUBB) 사와 제공하는 크로켓 기업 보험이며, 보험 운영은 일루와(주)가 대행합니다.
*크로케어 서비스 업데이트 시점 이후로 발생한 결제건에 한해 크로케어가 적용됩니다.
*가품으로 판정된 상품은 보상 처리 절차에 활용되며 별도로 셀러에게 반송되지 않고 자체 폐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