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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조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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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NS(카카오톡, 네이버, 페이스북, 구글) 가입 시: 로그인 정보 식별 값, SNS 프로필 사진, 필명,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성별, 서비스 이용기록(방문일시, IP, 불량 이용 기록 등), 기기 정보 (기기 종류, OS버전)
• Apple 가입 시: Apple ID, 필명, 서비스 이용기록(방문일시, IP, 불량 이용 기록 등), 기기 정보 (기기 종류, OS버전)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유 종료시까지
가.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조사 등이 진행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조사 종료시까지
나. 홈페이지 이용에 따른 채권․채무관계 잔존시에는 해당 채권․채무관계 정산시까지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 재화․서비스 공급완료 및 요금결제․정산 완료시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기간 종료시까지
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표시․광고, 계약내용 및 이행 등 거래에 관한 기록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대금결제, 재화 등의 공급기록 : 5년
•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나. 「통신비밀보호법」제41조에 따른 통신사실확인자료 보관
• 가입자 전기통신일시, 개시․종료시간, 상대방 가입자번호, 사용도수, 발신기지국 위치추적자료 : 1년
• 컴퓨터통신, 인터넷 로그기록자료, 접속지 추적자료 : 1년
다.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9조에 따른 본인확인정보 보관 : 게시판에 정보 게시가 종료된 후 6개월


제3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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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공받는 자 제공 목적 제공하는 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셀러 셀러와 구매자 거래의 원활한 진행, 본인 의사의 확인, 고객 상담 및 불만 처리, 상품과 경품 배송을 위한 배송지 확인 등 구매자 이름, 휴대폰번호, 상품 구매정보, 상품 수취인정보(이름, 주소, 전화번호), 개인통관고유번호(입력시) 회원 탈퇴시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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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회원 탈퇴 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 시
수탁업체 위탁목적
나이스페이먼츠㈜ 계좌이체, 카드 결제 등을 통한 결제/환불 관련 처리
㈜비바리퍼블리카 토스 페이 및 크로켓 페이를 통한 계좌이체, 카드 결제 등 방식의 결제 처리 환불 처리
네이버파이낸셜㈜ 네이버페이를 통한 결제 처리
㈜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를 통한 결제 처리
엔에이치엔페이코(주) 페이코를 통한 결제 처리
아임포트 결제 연동 서비스
(주)모인 & (주)센트비 & 신한은행 셀러들을 위한 해외 계좌 정산 처리
(주)토스페이먼츠 구매자 결제대금 보관 및 셀러 정산금 지급대행 (지급 대행 운영 정책은 특금법 제 5조의 2에 따라 KYC에 필요한 서류를 별도 요청할 수 있음)
채널코퍼레이션 고객상담 및 채팅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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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서비스 이용 관련 알림은 선택적으로 동의가 불가능하며, 이벤트 및 광고성 알림은 선택적 동의를 통해 동의하지 않는 이용자는 본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앱스플라이어 AppsFlyer Ltd.(“앱스플라이어”)가 제공하는 스마트폰 앱을 위한 광고추적 툴을 사용합니다. 위 툴은 스마트폰 광고의 효율성을 측정하고 분석하는 것을 가능하도록 합니다. 앱스플라이어는 이용자들의 앱 사용행태를 분석할 수 있도록 아래에 적시된 개인정보 및 총계처리된 정보(일정 그룹 또는 일정 범주의 개인들에 대한 정보로써 특정 개인을 식별하거나 식별하기 위하여 합리적으로 사용될 수 없는 정보)를 수집합니다. SDK에 의하여 수집되는 정보에는 IP주소, 이용자 에이젠트, 플랫폼, SDK 버전, 익명 이용자 ID, 애플리케이션 버전, IDFA(Identifier for Advertisers), 안드로이드 ID(안드로이드 기기의 경우)와 같은 기기식별자, Google 광고자 ID, 기기모델, 제조자, OS 버전, 인앱이벤트 및 네트워크환경(WiFi/3G) 등과 같은 정보가 포함됩니다.
Datadog, Inc.
&
Smartlook
Datadog Inc. 와 Smartlook 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크로켓의 성능, 오류 모니터링 시스템, 이용자들의 앱 사용행태를 추적 및 분석하는 것을 가능하도록 합니다.

smartlook 서비스는 사용자가 동의한 경우에 한해, 사용자 동작은 비디오에 기록되며 이용자 행태 분석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소프트웨어는 사용자의 컴퓨터에 쿠키를 설정합니다.
smartlook을 사용하더라도 개인 데이터는 저장하지 않으며, 개인정보들은 모두 암호화되어 smartlook이 수집할 수 없습니다.


쿠키는 사용자의 컴퓨터에 저장되고 사용자가 공급자에게 전송합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쿠키 사용을 완전히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하면 쿠키 전송을 비활성화하거나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미 저장된 쿠키는 언제든지 삭제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은 자동으로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공급자의 웹 사이트에 쿠키가 비활성화된 경우 더 이상 웹 사이트의 모든 기능을 최대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음 링크 https://www.smartlook.com/opt-out 클릭하여 사용자는 스마트 한 모양으로 향후 트랙킹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Amplitude, Inc. 회사는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Amplitude 를 통해 사용자의 상품,서비스 이용 및 통계 데이터를 분석 합니다.
이를 위해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기록, 방문일시, 이름, 이메일, 기기정보 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구글 회사는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Google INC.(“Google”)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분석 서비스인 “Firebase/ Google Analytics”를 사용합니다. 이를 위해 이용자의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의 사용행태, 로그 정보, 쿠키 등을 “Google”측 서버로 전송하게 됩니다. “Google”측의 개인정보 수집, 처리에 대한 정책은 아래 링크를 참고할 수 있습니다. (http://www.google.com/policies/privacy/partners) “Google”은 위의 정보들을 토대로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사용행태 정보를 비교 분석하여 회사에 제공하게 되고 회사는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서만 해당 비교 분석 정보를 사용합니다.
(주)일루와디지털랩
&
에이스아메리칸화재해상보험(CHUBB)
회사는 안전한 거래환경을 위해 CHUBB사가 제공하는 보험 서비스를 거래 발생 시 제공합니다. 보험 서비스 제공을 위해 회원의 성명,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상품구매정보등 보험계약에 필요한 정보 등을 제공하며, 회원이 보험 보상을 원할 시, 별도 동의를 획득하여 신청 안내합니다.

회사는 원활한 보험 서비스 운영을 위해 보험 계약의 대리를 (주)일루와디지털랩에 위임하며, 회사는 피보험자 및 보험수익자 정보가 포함된 보험 계약 신청서를 모집인인 (주)일루와디지털랩에 전달하며, 모집인은 보험계약을 제공하는 보험 회사에 해당 계약정보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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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령에 따라 보혐계약과 관련된 정보는 계약 종류 후 최대 5년간 보관할 수 있으며, 보험계약과 관련이 없는 비필수정보는 수탁업체에서 즉시 파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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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3) 삭제요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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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 기간 내에 응답할 수 없는 정당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정보주체에게 그 사유를 알리고 연기할 수 있으며, 그 사유가 소멸하면 지체없이 응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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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파기방법
가.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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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 철회, 삭제 및 처리정지를 하고자 할 경우에는 '설정 >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직접 동의 철회, 삭제 및 처리정지 하거나,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요청하시면 본인확인 절차를 거쳐 지체없이 조치합니다.

5. 이용자는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회사가 처리하고 있는 이용자 본인 또는 타인의 개인정보, 사생활을 침해하여서는 안 됩니다.

6.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제5조 (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

<주식회사 와이오엘오>(이하 ‘회사’)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수집 방법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수집 및 이용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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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 가입시, 개인식별 및 중복/부정이용방지, 서비스 운영에 필요한 이용자 관리를 위함
서비스 이용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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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택항목: 상호간의 SNS정보, 위치정보, 출,입국에 관한 항공정보, 요청상품정보, 구매정보, 마켓이름, 정산계좌정보(셀러의 경우 필수 기입), 사업자 정보(사업자 보유 셀러의 경우 필수 기입), 마켓 등록 상품 정보, 리뷰 정보, 개인통관고유부호, CI(연계정보), DI(중복가입확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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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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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쿠키의 사용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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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 관리 책임 부서 및 책임자
•소속: 와이오엘오
•직책: 이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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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조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 및 상담)

이용자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기관은 정부기관 소속으로서, 회사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또는 개인정보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실 경우에는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홈페이지 : https://www.i-privacy.kr/, http://privacy.kisa.or.kr/
전화번호 : (국번없이) 118

•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홈페이지 : http://kopico.or.kr/
전화번호 : (국번없이) 118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홈페이지 : http://www.spo.go.kr
전화번호 : 02-3480-2000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홈페이지 : http://www.netan.go.kr
전화번호 : 1566-0112

제11조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취급방침은 정부의 정책 또는 회사의 필요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시행 7일 전 인터넷 홈페이지 및 모바일웹의 공지사항을 통해 사전 고지 할 것입니다.

사전 공지가 곤란할 경우 지체 없이 공지하며, 이 정책은 공지한 날로부터 시행됩니다.

1차 공고일자 2016년 12월 26일

1차 시행일자 2016년 12월 26일

2차 공고일자 2020년 04월 27일

2차 시행일자 2020년 05월 04일

3차 공고일자 2020년 7월 15일

3차 시행일자 2020년 8월 13일

4차 공고일자 2021년 4월 22일

4차 시행일자 2021년 4월 30일

5차 공고일자 2021년 6월 11일

5차 시행일자 2021년 6월 18일

6차 공고일자 2022년 4월 20일

6차 시행일자 2022년 5월 6일

7차 공고일자 2022년 8월 25일

7차 시행일자 2022년 9월 12일

8차 공고일자 2022년 9월 15일

8차 시행일자 2022년 9월 22일

9차 공고일자 2022년 12월 13일

9차 시행일자 2022년 12월 20일

10차 공고일자 2023년 6월 1일

10차 시행일자 2023년 7월 1일

11차 공고일자 2023년 8월 18일

11차 시행일자 2023년 9월 1일

12차 공고일자 2023년 9월 11일

12차 시행일자 2023년 9월 26일

13차 공고일자 2023년 11월 13일

13차 시행일자 2023년 11월 20일

14차 공고일자 2024년 09월 03일

14차 시행일자 2024년 09월 1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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